자연치아 살리기

마이크로 미세현미경 시술

자연치아를 살리기 위한 마지막 대안!

마이크로 미세현미경 시술

자연치아를 살리기 위한 마지막 대안!

미세현미경을 통한 안전하고 체계적인 진료로 자연치아를 최대한 살릴 수 있습니다. 탑클래스 미세현미경 치료는 보존과 전문의가 직접 담당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합니다.

마이크로 미세현미경 시술 대상

• 통상적인 신경치료 후에도 통증이 지속되는 경우
  • 치아에 금이 가 있는 경우
  • 신경관 협착(근관석회화)으로 신경관을 찾기가 어려운 경우
  • 재신경치료를 하는 경우
  • 차근단 염증이 재발한 경우
  • 염증이 심해 치아가 흔들리는 경우

마이크로 미세현미경 시술 특징

• 정확하고 정밀한 진단

육안으로는 확인할 수 없는 부위를 25배 이상 확대하여 X-ray 검사에도 찾아내지 못한 균열이나 충치까지 진단 가능합니다. 밝고 선명한 LED 조명으로 깨끗한 시야 확보가 가능해 치아에 생긴 문제를 보다 정밀하게, 정확하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.

• 치료 성공률 증가

수술 부위를 25배 이상 확대하여 미세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치료합니다. 구강 내부를 폭 넓게 살펴 보고 치료 부위뿐 아니라 주변 부위와의 연관성까지 고려해 안전하게 치료를 진행합니다.

• 환자의 이해도 상승

실시간으로 치료과정을 모니터링 하며 큰 모니터를 장착하여 선명한 화면을 통해 치료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보존과 전문의가 치아를 살리다!

미세현미경을 이용한 신경치료를 해도 국민건강보험 정책상 비용이 더 추가되지는 않습니다. 한 번 잃고 나면 되찾을 수 없는 소중한 치아를 더 꼼꼼하게 치료 해드리려는 탑클래스 치과의 마음가짐입니다.